hot topic


혹시 오늘 연인 혹은 친구를 어디서 만나기로 하셨나요? 날도 더운데 어디서 만나야 할지 모르시겠다고요? 스릴 있는 워터파크도, 색다른 펜션도 즐겨 찾는 맛 집도 물론 좋은 장소이지만, 이번 기사에서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장소는 바로 '영화관'입니다. 재미있는 영화와 달콤한 간식, 그리고 시원함까지 함께하는 영화관, 오늘의 데이트 장소로 어떨까요?

 

<출처: viacome>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영화! 몸에 힘을 쭉 빼고 별다른 생각 없이 즐길 수 있는 한편, 한 시간 혹은 두 시간 사이에 특별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우리의 상상을 충족시켜주기도 해요. 이런 장점들 때문에 달콤한 휴식, 영화는 우리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통계청의 '2015 사회조사'에 따르면, 2015년 한 번이라도 영화를 본 적이 있는 사람은 88.1%이고 평균 관람 횟수는 6.1회라고 합니다! 영화, 이제는 떼려야 떼어낼 수 없는 중요한 여가생활이 되었네요!

  



 

 

그런데요 여러분, 서두르셔야 해요! 많은 영화들이 눈 깜짝할 새에 매진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여름의 영화관은 더우면 더울수록, 비가 오면 올수록 다른 때보다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인데요. 다음의 통계는 영화진흥위원회가 제공한 2015년 월별 관객 통계 추이와 기상청에서 공개한 2015년 월별 평균 기후입니다.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기상청


특히 7월과 8월의 관람객 수가 눈에 띄는데요. 무더위의 정점을 찍는 8월에는 30,900,395명의 가장 많은 사람이 영화관을 찾았고, 여름의 정점을 향해 달리는 7월에는 23,431,496명의 관람객이 있었네요! 또한, 7월과 8월은 여름 방학의 시기와 맞물려 비교적 다른 때보다 여가 생활시간이 증가하는 시기이도 하죠! 보고 싶은 영화가 있었다면, 예매를 서두르셔야겠어요!

 

 

여름에는 어떤 영화가 가장 인기 있을까요?  더운 날씨에 등골을 서늘하게 해주는 공포영화 일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의외로 여름의 박스오피스를 장악한 영화는 '속이 시원한'영화였습니다! 

 

 

 

<출처: 네이버 영화/암살, 베테랑 포스터>

 

2015년 7월에 개봉한 암살은 12,705,700명의 관객 수를 뽐내며 2015년 영화 중 두 번째 주자가 되었고, 같은 해 8월에 개봉한 베테랑은 13,414,009명의 관객 수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했습니다.  두 영화 모두 화려한 액션과 통쾌한 응징이 돋보였던 영화죠. 막힌 고구마가 내려가듯 여름의 사이다 같았던 영화들, 공포영화와는 또 다른 시원함을 안겨줍니다!

 

 

 

 

 

오늘의 데이트 장소, 결정하셨나요? 만약 영화를 보러 가신다면, 소개해 드리고 싶은 영화관이 있어요! 영화 취향에 따라, 오늘의 기분에 따라 선택해주세요. 사랑하는 연인, 친구 그리고 가족과 함께 더 특별한 오늘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이 더운 날, 잠 못 이루는 당신을 위한 무비 올 나잇 & 야외시네마
흐르는 땀과 차오르는 열 때문에 매일 밤 뒤척이는 당신을 위해 추천합니다! M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운영하는 24시간 잠들지 않는 영화관인데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친구 또는 연인과 시원한 영화관에서 재미있는 영화를 보며 함께 밤을 새우는 것도 재미있는 추억이 될 수 있겠네요!

 

출처: 메가박스 홈페이지

 

밤하늘을 가득 채운 영화관, 더 이상 상상이 아니에요! M 멀리플렉스 영화관에서 제공하는 야외 시네마 오픈 M에서는 야외에 초대형 스크린을 설치하여 특별한 영화관을 만들었습니다. 까만 밤하늘도 영화의 한 장면으로 기억되는 순간. 시원한 에어컨 바람도 좋지만 선선한 밤공기가 좋은, 한여름 밤의 달콤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쉴 거면 제대로 쉬자, 침대 영화관
요새 들어 축축 처지는 우리, 쉴 때는 제대로 쉬고 싶은 여러분에게 추천합니다! C 멀티플렉스 영화관 내부에는 침대가 구비되어 있어요! 침대에 누워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커다란 스크린으로 보는 영화라니 정말 편안함의 조건은 모두 갖추고 있는 것 같아요. 너무 편안해서 잠들지 않도록 주의해야겠죠!

 

 출처: CGV 홈페이지




한강 이불영화제 2016
시원한 것도, 달콤한 것도 좋지만, 몸이 축축 처져서 침대 위를 벗어나기 힘드시다고요? 그렇다면 2016년 한강 이불 영화제는 어떠세요? 시원함과 푹신함이라니 정말 최강의 조합인 것 같아요! 게다가 밤샘, 커플, 파티, 공포 그리고 빔 영화관까지 5개의 테마로 이루어진 영화관과 파자마를 입고 즐길 수 있는 EDM 파티와 베개 싸움도 준비되어 있어요! 집순이 집돌이 여러분이라면 8월에 진행되는 한강이불영화제를 꼭 주목해주세요!

 

출처: 한강이불영화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여름의 영화와 영화관에 대한 이번 기사, 재미있게 보셨나요?  벌써 달콤한 팝콘 냄새가 맴도는 것 같아요! 혹시 여러분도 오늘 영화관에 가시나요? 우리가 만나기에는 이 장소도 저 장소도 모두 좋지만, 이 더운 날씨에도 함께 있고 싶은 그 사람이 가장 특별한 것 같아요!
 
하루 종일 땀 흘리며 열심히 움직인 여러분,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가끔은 아무 생각 말고 푹 쉬어가는 것도 중요해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과 같이 무더운 여름날에 연인, 친구 그리고 가족들과 시원하게 영화 한 편 어때요?





   글은 '통계청블로그기자단'의 기사로 통계청의 공식 입장과 관계가 없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트랙백 TRACKBACK :0 개, 댓글 COMMENT :0 개가 달렸습니다.

티스토리 툴바